• sda

  • 안녕하세요. 습관성유산으로 검사 후 소중한 새생명을 품게된 초산모입니다. 전혜선교수님의 담당간호사님이신 이선미간호사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명찰이 작아서 이름을 제대로 본건지 모르겠네요ㅜ) 항상 차분하셔서 마음에 안정을 얻고, 설명도 늘 꼼꼼하게 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구요. 말 한마디에 위로 받기도 하고 그냥 진료실 앞에 계셔주는 것만으로도 든든한 간호사님입니다. 베테랑 간호사님이 계셔서 믿고 방문합니다. 항상 미소가득한 일들이 있기를 바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22.12.06 박주*
    안녕하세요. 습관성유산으로 검사 후 소중한 새생명을 품게된 초산모입니다. 전혜선교수님의 담당간호사님이신 이선미간호사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명찰이 작아서 이름을 제대로 본건지 모르겠네요ㅜ) 항상 차분하셔서 마음에 안정을 얻고, 설명도 늘 꼼꼼하게 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구요. 말 한마디에 위로 받기도 하고 그냥 진료실 앞에 계셔주는 것만으로도 든든한 간호사님입니다. 베테랑 간호사님이 계셔서 믿고 방문합니다. 항상 미소가득한 일들이 있기를 바랍니다. 꼭 칭찬하고 싶었어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답변

    2022-12-07

    안녕하세요. 주미님~ 항상 차분하게 설명도 늘 꼼꼼하신 이선미 간호사님의 말과 행동 하나하나가 마음의 위로가 되셨다는 말씀에 정말 다행스럽습니다. 그리고 잊지 않고 칭찬의 말씀을 전해주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해 주신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그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분당제일여성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칭찬의 말씀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시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