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한동업원장님, 간호사님 정말 최고세요^^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산부인과 전문의
    한동업 주치의
    안녕하세요.한동업 원장입니다.
    진료실

    한동업원장님, 간호사님 정말 최고세요^^

    한동업 선생님 2022.10.12 김지* 조회수 1,519

    김지*
    1,519

    본문

    미혼여성에게 산부인과는 가고 싶지 않고, 멀리하고 싶은 병원 중 하나이고, 병원을 가서도 웬지모를 부끄러움과 수치심(?)이 들 때도 있는 곳이라는게 솔직한 심정입니다. 7월부터 몸의 이상 반응을 감지하고 동네 병원을 찾았으나 폐경을 앞둔 중년 여성에게 나타나는 노화의 증상이라 하셔서 그 말만 믿고 생활하고 있는데 증상이 날로 심해져서 이번 10월 황금연휴에 분당제일여성병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의료지식이 무지한 저로서는 인터넷을 뒤지며 저와 비슷한 증상이 무엇인지 찾아보게 되었고 자궁탈출증과 비슷한 것 같았습니다. 치료방법을 찾아보니 자궁적출이라는 단어도 보이고, 무엇보다 입원을 해야 한다는 심난한 과정이 마음을 무겁게 했습니다. 순서가 되어 진료상담과 진찰을 진행하였는데, 다행히 플립이 생긴거라며 바로 제거하는 치료를 하였습니다. 불편함을 감수하며 지낸 3개월의 시간이 무색하리만큼 치료는 굉장히 Nice하게 빨리 마무리 되었습니다. 진료상담과 치료과정에서 한동업원장님의 따뜻한 설명과 환자를 배려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져 진료받는 내내 안도감과 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또한 환자들을 기억하고 안부와 근황을 친근하게 물으시는 간호사님은 한눈에 봐도 친절함이 몸에 착 붙은 분이셨습니다. 황금연휴 세종에서 SRT를 타고 이틀 동안 병원을 방문하였지만, 예진-초진-진료상담-치료-진료예약 등 모든 과정이 친절하고, 체계적이라 방문 내내 편안했습니다. 고작 두 번 뵈었을 뿐인데 빨리 결혼하라며, 언제든 불편해지면 또 오라는 한원장님의 말씀이 참 따뜻하고 감사했습니다. 의사로서의 전문성을 말할 것도 없고, 환자 한분 한분에게 진심 어린 말씀과 진정성 있는 배려를 해주시는 원장님과 친절하게 살펴주시는 간호사님이 계시기에 이 병원이 잘될 수밖에 없겠구나...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병원을 방문하고 이런 마음이 들게 하는 곳은 처음인 듯 합니다. 회원가입도 귀찮고, 글 쓰는건 더 좋아하지 않지만 이렇게라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분당제일여성병원 이름을 누가 지으셨는지 진짜 잘 지으신 것 같습니다. 진짜 최고입니다. 이제 병원과 친하게 지내야 할 나이이기에 멀더라도 분당제일여성병원의 한원장님과 간호사님께 정기적인 검진과 치료를 또 받으러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원장님과 간호사님! 최상의 컨디션으로 건강하게 일상에 복귀할 수 있도록 치료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강건하시고, 평안하십시오.

     

    최고관리자

    2022-10-15

    안녕하세요~ 세종에서 여기까지 다녀 가시느라 고생이 배로 많으셨을 줄로 압니다. 산부인과 다운 산부인과가 되기위해 저희 원장님 네분의 신념아래 전 직원이 환자분의 빠른 쾌유와 좋은 소식을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몸을 치료 받으시느라 많이 고되셨을 텐데 칭찬글도 남겨주셔서, 한동업원장님과 김지민 선생님을비롯하여 동료직원들에게도 귀감이 될듯합니다. 300명이 넘는 직원들이지만 모든 부서에서 감사히 여기는 환자분들이 있다는걸 알고 다같이 힘내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긴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성의 질환에 간과하지 마시고, 항상 자신을 아끼는 소중한 김지희님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랑과 축복도 함께하시기를 기원해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