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출산 해 주신 최은샘 선생님 제일여성에서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최은샘 선생님 2024.09.15 변혜* 조회수 435
본문
9월 12일 그동안 봐주셨던 최은샘 선생님의 수술을 통해 둘째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임신 중기부터 아기가 좀 작아서 몸무게가 하위 10프로를 왔다갔다 했는데,
그때부터 여러가지 데이터로 이야기 해 주시며 뱃속 환경이 좋지 않으면
조금 일찍 출산 해야 할 수도 있다고 얘기 해 주셨었어요.
매번 검진갈때마다 함께 걱정해 주셨는데
결국에는 37주 검진에서 1주일 사이에 아기가 너무 못커서
긴급으로 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일도 하고 있었고 너무 갑작스러우면서 아기도 걱정이 되어
주책스럽게 진료실에서 눈물나고 그랬는데..ㅎㅎ 위로 해 주시면서 단호가게 결정 해 주셔서 저에게 큰 도움이 됐던 것 같아요.
휴일이신데도 수술일정 잡아 진행 해 주셔서 아기와 산모 모두 건강하게 출산할 수 있었습니다. 첫째보다 회복도 빠르네요..!
사전에 정보 없이 병원에서 지정해 주셔서 최은샘 쌤을 만났는데 저에게 행운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기검진때도 굉장히 상세히 설명 해 주시고 어떤 결정을 하는데에 있어 합리적으로 결정 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그리고 고위험 산모들을 전문적으로 보신 경험이 많으셔서, 모든 면을 갖추신 분인거 같아요.
제왕 상처 회복에 대해 여쭤봤을때는 "밴드를 직구로 사시더라구요~" 하면서 꿀팁까지 주시는...ㅎㅎㅎ (바로주문했어요!)
감사함은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 이렇게 감사의 인사글을 남깁니다.
건강하세요 선생님 !
최고관리자
2024-09-19안녕하세요. 혜*님^^ 둘째 아이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바쁘신와중 정성이 담긴 감사의 편지를 작성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소중한 아이를 품에 안으시기 전까지 걱정이 많으셨을텐데 본원과 최은샘 과장님을 믿고 찾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은샘 과장님의 꿀팁 또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혜*님의 가정과 아이 모두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날들로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의 편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