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보영과장님 덕분에 행복한 육아 하고 있습니다!♥
최보영 선생님 2025.02.28 이은* 조회수 172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 12월 초에 출산을 한 산모입니다!
기다리던 아기를 만나고 개인병원을 다니다 분당제일여성병원에서 출산하기로 마음먹고 병원을 옮기게 되었어요
워낙 출산을 잘 하고 진료 잘 보기로 유명한 병원이기에 담당 과장님은 여자 선생님중에 어떤 선생님이어도 좋다고 했다가 최보영 과장님을 뵙게 되었어요
임신 초기에 태반이 아래쪽이 위치해서 30주까지 추적관찰을 해야한다고 들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과장님을 만나고 걱정거리를 털어놓았는데 초음파도 꼼꼼히 봐주시고 초음파로 본 아가의 모습을 보며 너무나 이뻐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었습니다.
그래서 진료를 보러 가는 날들이 기다려졌어요 ㅎㅎ 과장님 뵙는 시간도 너무 즐거웠거든요!
덕분에 별 탈 없이 임신기간을 지나 출산까지 할 수 있었어요!
과장님께서 출산 방법에 대해서도 저의 의견을 존중해주셔서 용기가 더 생겼고 초산임에도 불구하고 힘들지 않게 자연진통까지 기다렸다가 아기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둘째 생각은 없지만.. 둘째가 생긴다면 또 최보영과장님 뵈려구요!
태아때부터 저희 아기를 이뻐해주시고 진료를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주시고 많은 산모들을 보시느라 힘드실텐데도 불구하고 웃으며 응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출산후에도 염증없이 지금까지도 잘 지내고 있어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올 한해 무탈하세요 과장님!!♥
고객의소리관리자
2025-03-04안녕하세요 이은*님~^^ 우선 사랑스러운 아이를 품에 안으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보영 과장님과 함께 했던 시간들을 잊지 않고, 이렇게 바쁜 와중에도 정성이 담긴 편지를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기억해 많은 분들이 더욱 행복할 수 있는 분당제일여성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소중한 은*님의 가정이 축복과 행복이 가득한 가정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