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최인철 원장님, 조향숙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최인철 원장님, 조향숙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최인철 선생님 2024.03.13 임지* 조회수 267

    임지*
    267

    본문

    최인철 원장님, 조향숙 간호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부정출혈로 인해 일반 산부인과를 찾았고 용종이 있어 대학병원 진료를 요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처음 찾아간 대학병원에서는 전신마취 후 소파수술을 해야한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용종만 떼어내는 방법은 안되냐고 물어 보았는데 확실하게 긁어내는 방법을 해야한다고 하셨습니다. 덜컥 겁이 났고 자궁쪽 수술 경험이 있는 주변 분들께 조언을 구하니 다른 병원도 가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요즘은 소파수술을 잘 안한다는 이야기를 하셨습니다.그래서 찾게된 제일여성병원의 최인철 원장 선생님!! 정확하게 수술해야하는 이유와 소파수술보다 자궁내시경이 환자에게 안전하고 적합한 시술임을 정확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수면마취 후 약 10분간 진행된 수술 후 40-50분 남짓 안정을 취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너무 후련했습니다. 수술후 별다른 통증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했습니다.

     진료 과정에서도 늘 친절함으로 환자의 상황을 늘 배려해 주시던 ....정신없고 바쁜 상황 속에서도 환자의 입장에서 차분하고 따뜻하게 안내해 주셨던 조향숙 간호사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최고관리자

    2024-03-19

    안녕하세요. 임지*님. 먼저 이렇게 따뜻하고, 진심이 가득한 말씀을 전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수술을 하기 전까지 많이 걱정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본원을 믿고 선택해주시어, 건강하게 수술을 마치심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보내주신 신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진료하며 따뜻한 분당제일여성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